meta 광고 무엇이지?
- 메타광고에 이미지 동영상등 다양한 형태로 나오는 광고들을
많이 보셨을 겁니다.
오늘은 그런 광고들의 특징들을 한번 살펴 보겠습니다!
1. 이미지 광고
단일 이미지로 피드에 표시되는 광고 입니다. 이미지 광고에서는 깔끔하고 단순한 형식을 통해
영감을 주는 이미지와 참여를 유도하는 문구를 함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 광고를 최적화 하는 방법
제품을 사용하는 고객의 예시를 보여줍니다.
사람들이 제품에 대해 자세히 알아볼 수 있도록 흥미로운 제품 이미지를 선택하거나
눈길을 끄는 사진으로 특징을 보여줍니다.
텍스트가 적으면 좋습니다. 문구가 너무 많으면 집중을 방해해 광고의 도달이 줄어들 수 있습니다.
2. 동영상 광고
동영상 광고는 음향 효과와 시각 효과로 제품의 기능성을 선보이고
사람들의 관심을 사로 잡을 수 있는 광고 형식 입니다.
직접 만든 동영상을 업로드할 수도 있고, 광고 관리자에서 동영상 제작을
할 수 있습니다.
동영상 광고 최적화 하는 방법
제품만의 고유한 기능 또는 서비스를 부각 시킵니다.
제품의 스토리를 보여주세요
15초 이하의 영상으로 청중의 참여를 유지 시키세요
3. 슬라이드 광고
슬라이드 광고는 하나의 광고에서 더 많은 상품을 노출 하고자 할 때
활용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광고는 다른 sns매체에서도 활용이 가능하고 하나의 광고에
최대 10개의 이미지 또는 동영상을 선보이며 슬라이드마다 링크를
포함할 수 있습니다.
슬라이드 광고 최적화 방법
각각의 이미지에서 서로 다른 제품을 선택하여 게시하세요.
사람들의 상호작용을 이끌어내기 위해 설득력 있는 이야기를 풀어내세요
이처럼 메타 광고도 다양한 형태로 나타나고 있습니다.
메타 광고는 시각적인 부분이 장점 입니다.
이런 장점을 잘 활용하여 제품 및 서비스 등의 특성을
잘 살려 광고를 집행 하시면 매출에 도움이 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궁금증이나 문의가 있으시면 아래의 주소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 AMPM GLOBAL 박찬서AE
- 유선전화 : 02-6049-4254
- 이메일 : pos614@ampm.co.kr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