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T ALIGN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12.30
조회수 76

업종

가구/인테리어/건축/건설/게임/결혼/출산/육아/공공기관/공기업/교육/학원/취업/금융/대출/보험/주식/증권/꽃/이벤트/다이어트/건강/디지털/가전/병원/의약/분양/부동산/뷰티/미용/반려동물/비즈니스/전문서비스/기기산업/생활/잡화/스타트업/스포츠/레져/식품/음료/어플리케이션/엔터테인먼트/여행/호텔/숙박/유통/수송/의류/패션잡화/인쇄/출판/사무/인터넷/통신/자동차/프랜차이즈/쇼핑몰/음식점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문의량 증가

집행내용

  • 부산 지역 타겟팅 광고그룹 생성 후, 부산 지역에만 메인 키워드 노출 설정.
  • [부산+키워드] 지역명 키워드는 지역 타겟팅 OFF하여 모수 확보.
  • 상담 가능 시간대에만 광고 라이브하여 예산 내 효율적 집행.
  • 자사 관련도가 높은 키워드 우선 입찰가 설정, 광범위한 메인 키워드 입찰가 하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