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T ALIGN
작성자 한규태
작성일 2024.12.30
조회수 294

업종
가구/인테리어, 게임/IT, 생활/리빙, 공공기관, 교육/취업, 금융/보험, 이벤트/행사, 병원/건강, 가전/디지털, 부동산/건설, 뷰티/미용, 반려동물, 전문/기업서비스, 패션/잡화, 스타트업, 스포츠/레저, 식품/음료, 엔터테인먼트, 여행/숙박, 유통/쇼핑몰, 인쇄/출판, 인터넷/통신, 자동차, 프랜차이즈, 음식점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동영상광고, 모바일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카카오,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라이브커머스
마케팅 KPI
문의량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문의량 증가
운영전략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