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검색 광고 UI 노출 변경 안내★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10.04
조회수 1078
네이버 브랜드검색광고가 더 나은 상품 제공을 위하여
2023년 10월 19일(목)부터 아래와 같이 광고 UI가 변경되어 노출될 예정입니다.
브랜드검색광고를 이용 중인 광고주께서는
상세 내용 확인하시어 광고 운영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0월 19일(목) 이전 등록한 소재는 자동으로 UI가 변경되어 노출됩니다.
< 브랜드검색 광고 UI 노출 변경 안내 >
※ 적용 일시/내용 등은 내부 사정으로 인하여 변경될 수 있으며 이 경우 별도 안내를 드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 일정
- 2023년 10월 19일 (목)
■ 대상
- 네이버 브랜드검색 PC (라이트형 / 프리미엄형 )
- 네이버 브랜드검색 모바일 (라이트형 / 프리미엄형 / 브랜드추천형 / 브랜드존)
■ 변경 내용 상세
- 상품 유형별로 소재 요소 중 일부 이미지가 라운딩 처리되어 노출됩니다.
- 일부 상품 유형의 썸네일 이미지 크기가 확대됩니다. (모바일 라이트형, 프리미엄형, 브랜드추천형)
- 금번 광고 UI 노출 변경으로 인한 브랜드검색 단가 변경은 없습니다.
■ 변경 노출 예시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