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 성과 어떻게 올릴 수 있을까요!?!?

작성자 임은수
작성일 2023.12.12
조회수 2007


메타광고의 성과를 높이기 위해서는 몇 가지 중요한 단계가 있어요.


먼저, 현재 진행 중인 광고를 면밀히 살펴보고 과거 동향을 분석하여 문제를 파악해야 해요. 타겟팅이 제대로 되었는지, 현재 사용되는 플랫폼에서 어떤 연령층이 활동하는지 확인하는 게 중요해요. 그래야 유입 부족이나 전환율 저하의 원인을 찾을 수 있어요.


다음으로는 실행과 A/B 테스트가 필요해요. 예를 들어, 타겟팅이 문제라면 새로운 타겟을 설정하고 최소 광고 비용으로 실험해보는 것이 도움이 돼요. 또한, 콘텐츠 문제라면 텍스트와 이미지로 다른 버전을 만들어 A/B 테스트를 진행할 수 있어요. 이를 통해 어떤 콘텐츠가 더 효과적인지 알 수 있어요.


마지막으로는 피드백과 계획 수립 단계에요. A/B 테스트 결과를 분석하고, 이를 바탕으로 향후 전략을 세워야 해요. 단순한 마케팅 지식뿐 아니라 해당 광고에 대한 심층적인 이해와 분석이 필요해요. 이를 토대로 광고의 방향성을 조정하고 예산을 계획할 수 있어요.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jinteing@ampm.co.kr
전화문의
02-6049-4621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
전화 문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