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광고는 정교한 타겟팅으로!
오늘의 글에서는 SNS 광고들 중 META에 대해 설명드리려고 합니다.
SNS 광고는 많이들 쉽게 접해보셨을 텐데요,
META, 트위터, 틱톡이 있습니다.
트위터와 틱톡은 그에 맞는 업종 선택을 잘 해야 하며,
틱톡은 그중에서도 연령층이 낮기에 어린 타겟으로 진행하는 업종들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이제 META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META는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모두 포함한 매체입니다.
배너 광고와 비슷한 형태를 지니며 시스템이 거의 동일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렇기에 소재도 단일 이미지, 슬라이드, 동영상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디스플레이 광고와 같이 소비자들에게 광고주가 먼저 다가가는 방식입니다.
META 광고는 충동구매의 특성을 띕니다.
고 관여 상품보단 저 관여 상품으로 광고 진행을 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
저 관여 상품은 상대적으로 저렴한,
쉽게 구매를 할 수 있는 제품들을 말합니다.
여성들을 타겟으로 자극적인 소재들로 광고를 집행하여
구매 욕구를 일으킵니다.
META 광고도 구글 광고와 같이 머신러닝이 진행됩니다.
일주일에서 한 달 정도의 학습 기간을 거쳐 데이터를 쌓습니다.
그렇게 모은 정보들을 기반으로 리타겟팅이 가능해집니다.
META에서 자체적으로 진행되기에
효율적으로 타겟팅을 설정하여 광고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META는 정교한 타겟팅을 가지고 있습니다.
상세 타겟과 유사 타겟 설정이 가능합니다.
로그인 기반이기에 타겟팅이 설정이 가능하며,
상세하게 연령, 성별뿐만이 아니라 직장인, 반려동물과 같이 타겟을 정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 수집 이후에는 유사한 사람들을 타겟으로 잡을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SNS 광고, META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 모두 적절히 사용하여
소재를 잘 보여줄 수 있는 형태의 광고를 효율적으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저에 대해 알고 싶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지금까지 김예은 A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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