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명절 이벤트 광고하기 !
오늘의 글에서는 광고를 집행할 때
마주하는 이벤트들이 많으실 텐데요,
발렌타인데이, 빼빼로데이, 추석, 등등 다양한 날들이 있습니다.
그중 다가오는 큰 명절이죠, 설날을 타겟 하여 광고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드리며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광고를 진행할 때에 수시로 빠르게 변화하는
환경에 맞추어가야 합니다.
트렌드에 민감해야 하는 마케팅 시장에서
살아남기 위해 사람들로부터 관심을 얻으려면
이벤트를 흐름에 맞춰서 진행해야 합니다.
신제품 출시, 할인 이벤트, 1 + 1 이벤트 등등
다양하게 있을 텐데요,
다가오는 설 명절이 있으니 거기에 맞게 이벤트를 진행해 보는 것이
더욱 효과적으로 보입니다.
아무래도 모든 사람들이 설날을 인지하고 있으며,
가족들과, 지인들과, 친구들과 오랜만에 만나며 얘기를 나눕니다.
또한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을 전해드리기도 하죠.
이에 맞게 그냥 할인을 진행하기보다
설 특별 이벤트 ! 와 같은 문구로 지금만 진행하는 이벤트처럼
보이면서 사람들의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또는 주변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들을
묶어서 이벤트성으로 판매를 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어떤 광고들로 이벤트를 알리는 게 좋을까요?
일단은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을 알리기에 좋은 배너광고를 추천합니다.
전단지처럼 사람들에게 먼저,
어떠한 이벤트가 진행 중인지 다가가서 알리는 방법입니다.
몰랐을 정보에 대해 여러 번 노출을 시켜주면 인지를 하게 됩니다.
그 이후에 검색광고도 같이 병행해 주면
사람들이 전단지를 보고 검색을 하여 찾아보고 제대로 된 유입과 전환까지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또한 검색광고에서 세부적인 키워드를 세팅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특정 타겟을 위주로 키워드 세팅을 하여
사람들이 원하는 것을 검색했을 때 나올 수 있게끔 진행하는 방식입니다.
지금까지 다가오는 설 명절을 맞이하여
광고를 진행하기 좋을 방법에 대해 말씀드렸습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저에 대해 알고 싶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지금까지 김예은 A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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