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출량을 꽉 잡고 가는 광고
오늘의 글에서는 광고를 집행할 때
각자의 목적들을 가지고 진행하실 텐데요,
그 목적 중 노출량, 즉 사람들에게 많이 보이는 것을 목표로 할 때에
어떤 방식으로 광고를 진행해야 하는지
설명드리며 같이 알아보려고 합니다.
노출이 많이 돼야 하는 광고 !
의 목적을 가지고 계신 분들이라면
이제 처음 시작해서 브랜드를 알리는 목표를 가지고 계실 수 있습니다.
또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기에
신규 고객들을 확보하기 위한 전략으로
노출량을 최대로 늘리는 목적으로
광고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광고의 노출량을 늘리려면
사용자 수다양한 노출 지면가 많으며 을 가지고 있는 광고를
선택하여 진행해야 할 텐데요,
다양한 매체들 중 저는 메타 광고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일단 메타 광고는 다양한 노출 지면을 가지고 있습니다.
흔히들 알고 계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이 있으며
메신저와 같은 어디언스 네트워크 영역도 있습니다.
그 안에서도 세부적이게 나누어져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인스타그램은 피드, 스토리, 돋보기, 릴스 등등
다양한 노출 지면을 직접 선택하여 광고 진행이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다양한 소재들을 다양한 노출 구좌를 통해
광고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메타 광고는 SNS 플랫폼이기에
사람들의 여가시간, 재미를 위해 들어오는 플랫폼에
보다 자연스러운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다양한 사람들에게 노출이 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렇게 노출을 하면서
한 번씩 들어와 봤던 사람들, 관심을 보였던 사람들에게
리타겟팅을 진행하면서 지속적인 노출로
유입까지 끌어올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노출량을 늘리는 목적으로
메타 광고를 진행해야 하는 이유에 대해 설명드렸습니다.
광고의 목적을 제대로 설정하시고 그에 맞는 광고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더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거나 저에 대해 알고 싶다면 언제든 연락 주세요!
지금까지 김예은 AE 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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