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광고 개념 파해치기! 2탄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시간에는 유튜브 경매형 비디오에는
어떤것들이 있는지 알아봤습니다.
경매형 비디오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
오늘은 예약형 비디오 종류의 대해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예약형 비디오
CPM 마스트헤드
유튜브 홈페이지 최상단 영역을 원하는
타겟 구간을 대상으로 원하는 노출량만큼 점유합니다.
인지도 증대와 효율적으로 타겟 도달 확장 및
채널 구독자를 유도할때 사용합니다.
소재로는
영상URL (최대 5개)
최종 도착 URL
해드라인 및 문구
를 활용할 수 있으며
과금체계는 CPM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 캠페인의 경우 리소스적인 부분과
부킹 절차가 상당히 복잡해
잘 사용되지 않는 광고 형식 이긴하지만
리소스도 여유있고 내 제품을 확실히 홍보하려면 사용하기
좋은 상품이라고 말하고 싶습니다.
Youtube 셀렉트 라인업
빠르고 광범위한 도달에 검증된 임팩트까지,
'특정 브랜드;를 콘텐츠 중심 캠페인으로 타게팅합니다.
인지도, 고려도 증대와
특정 트렌드나 콘텐츠
중심의 브랜딩 캠페인으로 진행되며
광고형식으로는
스킵가능
15초 논스킵
범퍼애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과금체계의 경우
CPM 과금체계로
이뤄져 있으며
앞서 말했던 리소스부분과
부킹절차가 복잡합니다.
Youtube 키즈
아이들에게 직접 도달 가능한 별도 플랫폼으로
유튜브 키즈를 통한 예약형 광고 상품입니다.
인지도 증대 목표를 두고 있고
타게팅으로는
유튜브 키즈 전체지면과
나이별 추천 콘텐츠
주제별 채널 라인업으로
이뤄져 있습니다.
광고형식으로는
스킵가능
논스킵
형식으로 진행됩니다.
지난시간에 말했던
'경매형 비디오'랑 비교했을때
'예약형 비디오'는
리소스적인 부분과
부킹 절차가 복잡해
잘 사용되지 않는 광고 상품이긴 합니다.
하지만 리소스가 많이 드는 많큼 효과는 훨씬 좋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이렇게 간단하게
예약형 비디오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 [김희원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 네이버 검색광고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기초 세팅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확장 소재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데이터 분석편)
- 쇼핑검색광고 활용하고싶은 분들 주목!
- DB마케팅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구글 GDN편)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SNS편)
- 브랜드 마케팅
- 당신이몰랐던 네이버 GFA!
- 플랫폼 입점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편)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2편)
- 메타 픽셀 설치가 중요한 이유!
- 바이럴 마케팅
- 붕어빵할아버지의 천재적인 바이럴 마케팅
- 고객관리 CRM의 중요성
- 마케팅 기본 세팅과 용어
- SNS 광고 카탈로그 세팅
- 구글 디멘드젠 캠페이란? 효율은?
- 혼자서도 쉽게! 마케팅용어정리!
- 이커머스 업종 마케팅 용어정리! 혼자서도 쉽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