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S 타겟팅 종류!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3.13
조회수 660







안녕하세요 오늘은 SNS 타겟팅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맞춤 타겟팅


나의 웹사이트에 들어온 사람 혹은 고객리스트, 앱 활동이나 동영상을 본 타겟, 페이지 좋아요를

누른 사람들 바탕으로, 범위를 만들어 내는 타겟 입니다.

홈페이지 방문자, 장바구니 담은 고객을 리타겟팅 할 수 있습니다.



2. 논 타겟팅


논 타겟팅은 아무런 타겟을 설정하지 않고 오로지 콘텐츠만 등록을해 광고를 집행하는 방법 입니다.

페이스북 머신러닝을 토대로 타겟을 최적화 하여 타겟팅이 가능합니다.



3. 어드밴티지


어드밴티지 타겟팅은 우리가 설정할 수 있는 켐페인의 한 형태 입니다.

페이스북 머신런닝을 통해 자동으로 타겟 설정이 되어서 불필요한

소모를 줄일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4. 유사타겟


실제로 행동을 발생시킨 유저와 비슷한 유저(페이지 방문한 유저와 비슷한 유저)를 의미 합니다.

맞춤 타겟의 모수를 바탕으로 유사도 설정하여 확장이 가능합니다.



5. 관심사 타겟팅


특정 주제에 특화된 게재지면, 또는 특정 주제에 더 높은 관심을 보이는 사용자들 에게 광고를 우선 노출 시킵니다.

이미 관심을 보인 고객들이기에 전환 성과가 높게 나올 수 있는 타겟 방법 입니다. 



이처럼 SNS타겟팅에 대해 알아 보았는데요

위에 언급한 타겟팅 말고 다양한 타겟팅 방법이 있습니다.


SNS타겟 방법이나, 광고 운영이 궁금하신 분들은 아래의 주소로 연락 주시면 됩니다!





  1. AMPM GLOBAL 박찬서AE 

  2. 유선전화 : 02-6049-4254
  3. 이메일 : pos614@ampm.co.kr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jinteing@ampm.co.kr
전화문의
02-6049-4621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