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커머스 업종 광고 제안서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03.16
조회수 661
Solution
1. 메타 광고 활용
집행 방식 : 집행된 광고게시물의 결과를 토대로
분석 및 광고 방향과 타겟 수정
1-1. 자사
이미지 소재 활용해 카드뉴스 형태로 메타 광고 활용
릴스 및 숏츠 활용 è 유입량 확보
메타 픽셀을 통해 리타겟팅 포함 맞춤/유사 타겟팅 적극 활용
2. 입점 플랫폼활용(입점해있다면!)
입점사 프로모션/기획전/타임딜 등 이슈 시에 대상 상품들로 별도 소재 생성
카탈로그 컬렉션 생성 및 광고세트 분리하여 운영
(프로모션 시기에 따른 할인가격 업뎃)
3. 구글 GDN 활용
자사 이미지 소재 활용해 소구점 찾기,
플랫폼 프로모션 이용한 이미지 배너 광고
컨텐츠 기반 마케팅
(잠재고객 / 신규고객에 관심 사이트에 광고노출)
è 특정 연령/성별 유저에게 광고 노출할 때 사용하는 인구통계 타겟팅
è 유저 관심사 바탕으로 광고 노출할 때 사용하는 관심분야 타겟팅
è 홈페이지
방문유저에게 다시 보여주는 리타케팅
인스타 유저 유입을 통해 숏츠 혹은 릴스 활용한 광고 통해 브랜드 인지도 향상
기대효과 : 자사 SNS 인게이지 상승, 명확한 고객 타겟팅으로 잠재 고객에게 컨텐츠
노출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 [김희원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 네이버 검색광고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기초 세팅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확장 소재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데이터 분석편)
- 쇼핑검색광고 활용하고싶은 분들 주목!
- DB마케팅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구글 GDN편)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SNS편)
- 브랜드 마케팅
- 당신이몰랐던 네이버 GFA!
- 플랫폼 입점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편)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2편)
- 메타 픽셀 설치가 중요한 이유!
- 바이럴 마케팅
- 붕어빵할아버지의 천재적인 바이럴 마케팅
- 고객관리 CRM의 중요성
- 마케팅 기본 세팅과 용어
- SNS 광고 카탈로그 세팅
- 구글 디멘드젠 캠페이란? 효율은?
- 혼자서도 쉽게! 마케팅용어정리!
- 이커머스 업종 마케팅 용어정리! 혼자서도 쉽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