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광고! 이렇게 제안드립니다!
작성자 김상현
작성일 2024.03.16
조회수 464
안녕하세요~ 여러분~~
지난시간에는 유튜브 예약형 비디오 종류의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예약형 비디오가 무엇인지 궁금하다면?
↓↓↓
오늘은 검색광고 어떻게 운영해야할까?
어려운 분들에게 제안드리겠습니다.
Solution
1. 네이버 검색광고 키워드 그룹별 운영
현황 파악후 전수조사 진행 →비용 누수가 있는 부분은 개선하고,
성과에 따라 키워드 추가 및 보완
2. 기서비스별로 구분하여 그룹 셋팅
3. 구글의 경우,
기존 광고 데이터 분석을 통하여
성과가 발생될 수 있게 주 게재지면 위주로 광고 세팅
4. 자사 키워드 활성화 및 키워드 변경, 링크 추가
Ex) 네이버 검색광고 자사 서브링크 키워드 변경 후
알맞은 링크 첨부 및 자사 강점 활용
5. 추가제안
네트워크 배너를 활용하여
동종업종 경쟁사 및 메인키워드 타겟팅 광고 집행
-> 인지도 및 고객 유입량 확보
목표1)
유입 영역 확보를 위한 인지도 확보
노출 경쟁력과 유입 경쟁 우위 선점
è 네이버 검색광고의 경우
홍보문구에 조금 더 포인트를 주고 서브링크에 핵심 내용 추가
네이버 톡톡 상담문의나 문의전화 링크 추가
(DB업종의 경우)
è 네이버 검색광고시 노출량 증대
신규키워드 추가를 통한 고객 유입량 확보
목표2)
신규 고객 유입
바이럴 광고 진행해 자사 인지도 및 신규 고객 확보
배너 광고 진행해 상위 게시물에 노출되도록 광고 진행
EX) ADN 모비온, 네이버GFA 활용
l 고객의 니즈 위주로 광고 진행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 [김희원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 네이버 검색광고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기초 세팅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확장 소재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데이터 분석편)
- 쇼핑검색광고 활용하고싶은 분들 주목!
- DB마케팅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구글 GDN편)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SNS편)
- 브랜드 마케팅
- 당신이몰랐던 네이버 GFA!
- 플랫폼 입점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편)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2편)
- 메타 픽셀 설치가 중요한 이유!
- 바이럴 마케팅
- 붕어빵할아버지의 천재적인 바이럴 마케팅
- 고객관리 CRM의 중요성
- 마케팅 기본 세팅과 용어
- SNS 광고 카탈로그 세팅
- 구글 디멘드젠 캠페이란? 효율은?
- 혼자서도 쉽게! 마케팅용어정리!
- 이커머스 업종 마케팅 용어정리! 혼자서도 쉽게!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