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행하면 왜 광고대행사에서 전화가 올까?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행하면 왜 광고대행사에서 전화가 올까?
궁금하지 않으세요??
소비자 심리는 분석하는 소비자 분석전문가
마케터 임한솔 대리입니다.
모든 현상에
WHY? 를 붙혀야
세상을 주도적으로 살아갈 수 있다고 누누이 강조드렸죠!
왜 ?
WHY?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행하면
광고대행사에서 무지막지하게 전화가 올까요?
▼ ▼ ▼ ▼ ▼ ▼
모든 답변은 아니지만
많은 답변들 중 4가지 답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1. 기본적인 소재명 누락여부 확인!!
이건 광고 영역에서 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쇼핑검색은 키워드를 잡아서 할 수 없는 부분이라
소재명 하나하나도 소중해요!
그런데, 이걸 놓치고 계시는 광고주분들이 계세요!!!
디테일한 상품의 설명까지
누락되지 않도록 '명 심 또 명 심'
<이미지 출처 : 스마트맨>
두번째,
2. 스토어찜 '알림받기' 동의하기 有無
많은 광고주 분들께서 '스토어찜' 쿠폰을 안하고 계세요.
이것은 '무료매출'을 놓치고 계시는 거에요.
'스토어찜 소식광고 동의'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요.
꼭!! 500원이라도 쿠폰발행하셔서
'스토어찜 소식광고 동의' 하도록 세팅해놓으시길!!!!!
장기적으로 볼 떄 정말X1000000 도움이 됩니다.
쉡게 말하면 효율이 정말 좋습니다!!
했고 안했고의 차이가 커요!!!
즉, 무조건 기본으로 해야하는 것!!!
세번째,
3. 이벤트 문구 누락 및 잘못선정
광고 소재명 위에 '주황색'으로 된 글씨가 있을거게요!!!
그게? 왜? 뭐? 이러면서
지나치시는 광고주님들 너무 많습니다ㅠㅠ
제발 네이버에서 주는 혜택은 다 누리세요!!!
부탁드립니다.
광고주님들!!!!!!!!!!!!!!!!!!!
(답답해서 그래요 ㅠㅠ)
네번째,
4. SEO에 맞지 않은 노출 상품명
네이버는 SEO에 맞지 않는 걸 정말 싫어합니다.
또한
광고를 하시는 이유는
궁극적으로 일반영역에 상위노출 시키고 싶으신 거잖아요?
그러니 상품명 SEO는 제일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 POINT 1 ★
일반영역 지수 높히는 기준점 중에 하나가 '상품명'이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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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POINT 2 ★
일반영역 지수를 높이는 방법은 3가지 입니다.
1. 적합도
2. 인기도
3. 신뢰도
그 중 SEO에 맞지 않은 노출 상품명은
'적합도' 점수가 깎일 수가 있어요!!!
상품명 SEO에 관해서는
02 - 6049 - 4648
혹은
010 - 2294 - 8339
또는
밑에
▼ ▼ ▼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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