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행하면 왜 광고대행사에서 전화가 올까?

작성자 임한솔
작성일 2024.03.20
조회수 988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행하면 왜 광고대행사에서 전화가 올까? 


궁금하지 않으세요??






소비자 심리는 분석하는 소비자 분석전문가 


마케터 임한솔 대리
입니다.





모든 현상에


WHY? 를 붙혀야 


세상을 주도적으로 살아갈 수 있다고 누누이 강조드렸죠!





왜 ?


WHY?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집행하면

광고대행사에서 무지막지하게 전화가 올까요? 



▼ ▼ ▼ ▼ ▼ 


모든 답변은 아니지만


많은 답변들 중 4가지 답변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첫번째, 


1. 기본적인 소재명 누락여부 확인!!


이건 광고 영역에서 할 수 없는 부분이지만


쇼핑검색은 키워드를 잡아서 할 수 없는 부분이라


소재명 하나하나도 소중해요!


그런데, 이걸 놓치고 계시는 광고주분들이 계세요!!!


디테일한 상품의 설명까지 


누락되지 않도록 '명 심 또 명 심'










<이미지 출처 : 스마트맨>




두번째,


2. 스토어찜 '알림받기' 동의하기 有無


많은 광고주 분들께서 '스토어찜' 쿠폰을 안하고 계세요.


이것은 '무료매출'을 놓치고 계시는 거에요.


'스토어찜 소식광고 동의'로 마케팅을 할 수 있는 부분이 많아요.


꼭!! 500원이라도 쿠폰발행하셔서


'스토어찜 소식광고 동의' 하도록 세팅해놓으시길!!!!!


장기적으로 볼 떄 정말X1000000 도움이 됩니다.

 

쉡게 말하면 효율이 정말 좋습니다!!


했고 안했고의 차이가 커요!!!


즉, 무조건 기본으로 해야하는 것!!!










세번째,


3. 이벤트 문구 누락 및 잘못선정


광고 소재명 위에 '주황색'으로 된 글씨가 있을거게요!!!


그게? 왜? 뭐? 이러면서


지나치시는 광고주님들 너무 많습니다ㅠㅠ


제발 네이버에서 주는  혜택은 다 누리세요!!!


부탁드립니다.


광고주님들!!!!!!!!!!!!!!!!!!!

(답답해서 그래요 ㅠㅠ)








네번째, 


4. SEO에 맞지 않은 노출 상품명


네이버는 SEO에 맞지 않는 걸 정말 싫어합니다.


또한

광고를 하시는 이유는


궁극적으로 일반영역에 상위노출 시키고 싶으신 거잖아요?


그러니 상품명 SEO는 제일 중요합니다.


왜냐하면 



★ POINT 1 ★


일반영역 지수 높히는 기준점 중에 하나가 '상품명'이고




★ POINT 2 ★


일반영역 지수를 높이는 방법은 3가지 입니다.


1. 적합도


2. 인기도


3. 신뢰도



그 중 SEO에 맞지 않은 노출 상품명은

'적합도' 점수가 깎일 수가 있어요!!!






상품명 SEO에 관해서는


02 - 6049 - 4648


혹은


010  - 2294 - 8339





또는


밑에


  ▼     ▼   ▼   ▼  


'광고상담' 버튼을 눌러주세요!


임한솔 마케터가 무료로 컨설팅 해드립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jinteing@ampm.co.kr
전화문의
02-6049-4621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