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케이스] 폴라올라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02.07
조회수 546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율 상승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전환율 상승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polar-ola
운영전략
- 예산: 월간 약 120만원 광고비 집행
- 현재 집행 매체: 네이버 SA
- 문제점: 대행사를 2~3차례 바꿨음에도 불구하고 전환이 일어나지 않음
- 개선점: 캠페인 분리 운영 및 그룹별 키워드 확장을 통해 신규 유입 증가 및 전환율 상승
- 세부 타겟팅을 통한 신규 유입, 전환을 위해 META 미디어 믹스 집행 예정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