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품] 꼬꼬빌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02.07
조회수 567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기타
마케팅 KPI
ROAS 상승 및 신제품 프로모션
집행매체
SA(네이버), DA(ADN)
집행성과
ROAS 329% 달성
홈페이지
http://www.cocovill.com/
운영전략
- 예산: 월간 약 540만원 광고비 집행
- 현재 집행 매체: 네이버 SA, 네트워크 배너 ADN
- 문제점: 신제품 출시를 앞두고 있음에도 파워링크 및 쇼핑검색을 통한 전환이 잘 일어나지 않음
- 개선점: 캠페인 분리 운영 및 그룹별 키워드 확장
- 결과: 기존 ROAS 36.81% > 329.77% 상승
- 신제품 프로모션 집행을 통해 추가적인 신규 유입 증가와 ROAS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