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블랙박스] 지넷시스템/드림아이몰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02.07
조회수 602
thumb-nail

업종

자동차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신규 유입 및 브랜딩

집행매체

SA(네이버), DA(GFA, GDN), Meta, 바이럴

집행성과

신규 유입 및 브랜딩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gnetsystem

운영전략

- 예산: 월간 약 640만원 광고비 집행

현재 집행 매체: SA(네이버), DA(GFA)

문제점: 제품 객단가가 높아 ROAS는 잘 나오는 편이나, 전환율 및 전환당비용이 높음 

개선점: 제품별 캠페인 분리 운영 및 그룹별 키워드 확장


- 결과: 기존 전환율 0.78% > 1.42% 증가, 전환당비용 6,874원 감소


- 목표: 신제품 출시 이후 GDN, Meta, 바이럴 매체 확장 통해 추가적인 신규 유입 증가와 전환율 상승

마케터자격이수

성과 개선에 벼락이란 없다

마케팅을 보다 체계적으로! 
데이터 분석을 통한 빅스팬딩 업체 성과 개선 사례 다량 보유, 함께 계단을 오르는 마케터 이다은 입니다.

댓글

0

이전글
[뷰티] Re:NK
2024.02.07
다음글
[식품] 꼬꼬빌
2024.02.07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jinteing@ampm.co.kr
전화문의
02-6049-4621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