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박스] 지넷시스템/드림아이몰
작성자 이다은
작성일 2024.02.07
조회수 602

업종
자동차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SNS광고, 바이럴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구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신규 유입 및 브랜딩
집행매체
SA(네이버), DA(GFA, GDN), Meta, 바이럴
집행성과
신규 유입 및 브랜딩
홈페이지
https://smartstore.naver.com/gnetsystem
운영전략
- 예산: 월간 약 640만원 광고비 집행
- 현재 집행 매체: SA(네이버), DA(GFA)
- 문제점: 제품 객단가가 높아 ROAS는 잘 나오는 편이나, 전환율 및 전환당비용이 높음
- 개선점: 제품별 캠페인 분리 운영 및 그룹별 키워드 확장
- 결과: 기존 전환율 0.78% > 1.42% 증가, 전환당비용 6,874원 감소
- 목표: 신제품 출시 이후 GDN, Meta, 바이럴 매체 확장 통해 추가적인 신규 유입 증가와 전환율 상승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