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내주

작성자 이가람
작성일 2024.03.27
조회수 429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기타

마케팅 KPI

매출 증대

집행매체

쇼핑검색광고, ADN

집행성과

ROAS 76% → 351%

운영전략


파워링크 축소 운영, 쇼핑검색광고 집중 운영


키워드 별 그룹핑 및 전환키워드 외 제외키워드 설정


노출용 상품명, 소재 변경 테스트


비전환 그룹 OFF 및 전환 그룹 예산 집중


프로모션 기간 ADN 운영으로 브랜드 인지도 상승

마케터자격이수

마케터에게 중요한 건 무엇?

퍼포먼스 상승,  KPI 달성... 모두 필요한 부분이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광고주와의 소통입니다.
아무리 광고를 잘 한다고 하더라도 소통이 이루어지지 않는 마케터와는 관계를 이어가기 어렵습니다.
마케터와 말이 안 통해 고통받는 당신, 지금 수화기를 들어 전화 주세요!
진정한 소통이란 무엇인지 보여드리겠습니다.

댓글

0

이전글
지키기
2024.03.28
다음글
다온사우나
2024.03.27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jinteing@ampm.co.kr
전화문의
02-6049-4621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