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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온사우나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3.27
조회수 479
thumb-nail

업종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ROAS 3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검색광고

집행성과

ROAS 205% -> 394%

운영전략

매월 보고서를 통해 성과 보고 전달


- 파워링크 진행하나 성과가 없어 셀링 포인트 도출해 홍보 문구 추가 및 블로그 리뷰 등 소재 확장 진행

 -> 클릭률 0.2%에서 1%대 이상으로 증가 

 -> 전환 수 5건 이상 확보


- 쇼핑검색의 경우 주중, 주말의 성과가 달라 그룹 분리하여 진행

 -> 주말, 주중 골고루 전환이 발생되어 ROAS 398%까지 개선됨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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