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B업종 전환률 높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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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한 줄 요약>
"전환률 높이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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준수한 하루 보내세요.
AMPM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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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오늘의 준수사항 ▲
'전환률 높이는 방법'
광고주님들께 여쭤보고 싶습니다.
Q. 광고 전환률이 어느정도 나오고 계시나요?
.
.
.
흔히 말해 CVR라고도 합니다.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는 여러 업종들이 있습니다.
그 중에서 오늘 말씀드릴 이야기는 DB(비즈니스)에 해당하는 내용입니다.
이번 준수사항은 DB 업종의 전환률을 높이는 방법을
알기 쉽게 정리했으니 꼭 필독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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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배너 광고
대표님의 브랜드는 인지도가 쌓이셨나요?
소상공인의 특성상 타기업들에 비해서는 브랜딩이 덜 되셨을 겁니다.
검색광고에서 대표님의 브랜드에 대해 검색하거나
혹은 경쟁사보다 많은 곳에 노출되는 것은
어려움이 많을 겁니다.
그렇기에 대표님의 브랜드가 잘 노출이 되고
소비자들에게 강렬한 인상을 심어주기 위해서는
배너 광고를 활용해야 합니다.
우리가 아는 배너 광고 매체를 나열해볼까요?
SNS, GDN, ADN, 모비온 등
배너 광고의 가장 큰 특징은
명확한 타겟팅을 바탕으로 자신의 브랜드를 노출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검색광고의 경우 고객이 검색을 해야만 노출이 되지만
배너 광고는 그렇지 않다는 것을 잘 아실겁니다.
하지만, 명확한 타겟층(성별, 연령, 소득수준 등)을 잘 활용한다면
각 브랜드의 특성에 맞게 전환 가능성이 높은 고객에게 노출이 가능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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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채널톡 활용
채널톡이라고 아시나요?
브랜드와 직접적으로 연락할 수 있는 유형 중 하나입니다.
카카오톡 채널이 될 수도 있으며 그 외에
다수의 형태로도 존재합니다.
어떤 매체를 광고하던지, 혹은 광고를 하고 있지 않더라도
DB업종이라면 홈페이지 내에 채널톡을 필히 설치하시길 바랍니다.
채널톡은 '홈페이지 점원'이라고 생각합니다.
온라인상에서 고객들의 동선을 안내하고 문의사항에 답변을 해주는
아주 중요한 역할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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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은
DB업종 전활률 높이는 전략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광범위한 온라인 마케팅 시장에서
어려움을 겪고 계신 대표님은
오늘의 준수사항을 준수해주세요.
다음 시간에도
더 재밌고 실속있는 이야기
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 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AE 박준수 마케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선번호 : 02-6049-4221
이메일 : js0718@ampm.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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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늘의 질문>
"여러분은 전활률을 높이기 위해 어떤 식으로 광고 집행을 하고 계시나요?"
*댓글을 등록해주신 분께는 소정의 답글을 달아드리겠습니다. ㅎㅎ*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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