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업종 T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준수하세요~
AMPM 박준수 마케터입니다!
오늘의 준수사항으로는
T사의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 시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해당 업체의 정보입니다.
업종: 창업
예산: 500~1000만원 (네이버)
광고 KPI: 전환율 5% 이상
주요 타겟: 30~49 남성여성
운영 방향: 파워링크 기반 네이버 검색광고 주력 집행중
1) 집행 전 문제점
- 홈페이지 내 정보 전달 부족
- 카테고리 클릭시 랜딩 페이지 미구축
- 코로나시대(2021년)에 머무른 상세페이지
- 홈페이지 스크립트 이상으로 인한 정확한 전환측정값 측정 어려움
- '균등노출' 설정으로 인한 고전환키워드 미노출 사태 발생
- 3% 이하의 낮은 전환율
2) 문제점에 따른 개선 방향
홈페이지 내 정보 전달 부족
카테고리 클릭시 랜딩 페이지 미구축
코로나시대(2021년)에 머무린 상세페이지
홈페이지 스크립트 이상으로 인한 정확한 전환측정값 측정 어려움
광고주측 요청 완료한 상태
'균등노출' 설정으로 인한 고전환키워드 미노출 사태 발생
'성과기반' 노출 변경 후 고전환키워드 미노출 사태 방지
3% 이하의 낮은 전환율
'성과기반' 노출 변경 후 전환율 1% 상승 및 전환수 약 2배 증가
전환당비용은 약 2배 감소
+)추가 내용
홈페이지 리뉴얼 완료 후 ADN(클로징패널) 집행 예정
구글 SA, DA를 통해 새로운 유입경로, 브랜딩 방식 확장 진행중
이에 추가 집행 후 성과 개선 상황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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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브랜딩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대표님은
오늘의 준수사항을 준수해주세요.
다음 시간에도 더 재밌고 실속있는 이야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 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박준수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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