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튜디오업종 P사 문제점 및 개선점 도출 사례
~준수하세요~
AMPM 박준수 마케터입니다!
오늘의 준수사항으로는
P사의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 시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해당 업체의 정보입니다.
업종: 스튜디오
예산: 200~300만원 (네이버)
광고 KPI: 문의량 증대
주요 타겟: 20~49 남여성
운영 방향: 네이버 검색광고 (파워링크, 쇼핑검색) 주력 집행중
1) 집행 전 문제점
- 특정 메인키워드에 관하여 상단노출 고정
- 부정클릭이 많은 편
- 지역타겟팅 미설정
- 스마트스토어 내 리뷰 부재
- 파워링크 확장소재
2) 문제점에 따른 개선 방향
특정 메인키워드에 한하여 상단노출 고정
- 1위 유지하기 위해 입찰가 상향등록. 이에 따른 전환은 비효율적 > 고효율 시간대 집중노출 전략 수립
부정클릭이 많은 편
보라웨어 부정클릭 방지 시스템 도입 완료
지역타겟팅 미설정
네이버 검색광고 중 지역 타겟팅 설정 완료 (스튜디오 인근 지역)
스마트스토어 내 리뷰 부재
후기성 소재가 중요한 스튜디오 업종인만큼 허수 리뷰가 아닌
진성 리뷰성 마케팅으로 보이기 위해 바이럴 마케팅(블로그 체험단, 기자단) 제안
파워링크 확장소재
썸네일 하나만 노출 > 이미지형 서브링크로 상품별 이미지 노출 설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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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브랜딩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대표님은
오늘의 준수사항을 준수해주세요.
다음 시간에도 더 재밌고 실속있는 이야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 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박준수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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