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업체 N사 문제점 및
~준수하세요~
AMPM 박준수 마케터입니다!
오늘의 준수사항으로는
N사의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 시의 문제점과 개선점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해당 업체의 정보입니다.
업종: 건강기능식품 판매업
예산: 50~100만원 (네이버)
광고 KPI: ROAS 200%이상
주요 타겟: 30~49 남성여성
운영 방향: 파워링크, 쇼핑검색 기반 네이버 검색광고 주력 집행중
1) 집행 전 문제점
- 월별 전환수 편차가 큰 편
- 주요 전환은 쇼핑검색에서 이뤄지나 비용 분배는 파워링크가 많은 편
- 구매 리뷰수가 적은 편
2) 문제점에 따른 개선 방향
월별 전환수 편차가 큰 편
- 월별 프로모션을 새롭게 구상하는 업체 > 프로모션에 맞는 노출 소재로 재구성
비효율적 예산 분배
- 파워링크 예산 하향 조정, 쇼핑검색 예산 상향 조정 제안
구매 리뷰수
- 리뷰이벤트 제안 > (예, 리뷰 작성시 5천원 쿠폰 증정)
+)추가 내용
건강기능식품 업종이기에 제품에 대한 안전성과 효과가 명확히 노출되어야 합니다.
DA 광고(GDN, META)를 통해 전환 가능성이 높은 타겟층에 맞게
캠페인 설정 후 집행할 예정입니다.
이에 추가 집행 후 성과 개선 상황 공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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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기 브랜딩에 어려움을 겪고 계신 대표님은
오늘의 준수사항을 준수해주세요.
다음 시간에도 더 재밌고 실속있는 이야기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까지 AMPM Global 광고 퍼포먼스 3팀 박준수 AE였습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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