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로 고민인 소비자를 위한 탈모샴푸, 이렇게 해보세요 (2)

작성자 윤태희
작성일 2025.06.19
조회수 44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윤태희AE입니다


나이 성별 너나 할 것없이 고민하는 탈모! 이 탈모를 사전에 예방하고 건강한 머리카락을 위해 사용하는 탈모샴푸!

 


탈모샴푸의 광고 전략 2편 입니다!


 

이전 1편에서 제품 판매 시 어떻게 어필할지에 관해 얘기해보았는데요


 

오늘은 탈모샴푸 판매 시 광고 세팅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1.     샴푸판매  = EC업종. 그렇다면 GFA를 활용!





광고 집행을 하고 계신 광고주님이라면 익숙한 그 단어 바로 GFA입니다.


 

네이버 메인 화면에 광고를 노출시키기 때문에 검색을 하지않아도

자연스럽게 노출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모수집단을 끌고 올 수 있기에 자사 브랜드 인지도 상승, 구매 유도를 노릴 수 있기에 추천을 드립니다.





2.     한곳에 머물러있지말고 미디어믹스 활용! META!

탈모는 시대가 지나 10 20대에게도 많은 고민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과거 50-60대가 고민했던 탈모는 현재에 이르러서 젊게는 10대와 최근들어서는 20대에게 아주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습니.

 


때문에 10-20대가 자주 이용하는 SNS에 광고를 노출시켜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만 고객을 찾지않고 시야를 넓혀 다양한 구좌에 노출 시키는 것이야말로 광고의 흐름을 타는 것이지 않을까요?





3.     소비자에게 공감하려면 이거죠. 바이럴 광고





소비자의 마음에 공감하려면 역시 같은 소비자가 하는 얘기가 더 공감이 가지 않을까요?



직접 사용한 후기를 그대로 광고로 진행하는 바이럴 광고야말로 광고주와 소비자의 소통연결고리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탈모샴푸 광고의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아직 이 세 전략을 펼치고 있지않은 광고주님이 계시고 광고를 신경 쓸 시간이 없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AE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성과로 대답해드리는 믿을 수 있는 마케터

더 이상 광고에 힘쓰지마세요. 
그 힘 제가 실어드리겠습니다.

한번 시작한 건 끝까지  해내겠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jsclaudia@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