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로 고민인 소비자를 위한 탈모샴푸, 이렇게 해보세요 (2)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윤태희AE입니다
나이 성별 너나 할 것없이 고민하는 탈모! 이 탈모를 사전에 예방하고
건강한 머리카락을 위해 사용하는 탈모샴푸!
탈모샴푸의 광고 전략 2편 입니다!
이전 1편에서 제품 판매 시 어떻게 어필할지에 관해 얘기해보았는데요
오늘은 탈모샴푸 판매 시 광고 세팅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해보겠습니다.
1. 샴푸판매 = EC업종. 그렇다면 GFA를 활용!
광고 집행을 하고 계신 광고주님이라면 익숙한 그 단어 바로 GFA입니다.
네이버 메인 화면에 광고를 노출시키기 때문에 검색을 하지않아도
자연스럽게 노출 될 수 있다는 점에서 모수집단을 끌고 올 수 있기에 자사 브랜드 인지도 상승, 구매 유도를 노릴 수 있기에 추천을 드립니다.
2.
한곳에 머물러있지말고 미디어믹스 활용! META!
탈모는 시대가 지나 10대 20대에게도
많은 고민을 안겨주고 있습니다.
과거 50-60대가 고민했던 탈모는 현재에 이르러서 젊게는 10대와 최근들어서는 20대에게 아주 민감하게 반응하고 있습니다.
때문에 10-20대가 자주 이용하는
SNS에 광고를 노출시켜 구매전환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에서만 고객을 찾지않고 시야를 넓혀 다양한 구좌에 노출 시키는 것이야말로 광고의 흐름을 타는 것이지 않을까요?
3. 소비자에게 공감하려면 이거죠. 바이럴 광고
소비자의 마음에 공감하려면 역시 같은 소비자가 하는 얘기가 더 공감이 가지 않을까요?
직접 사용한 후기를 그대로 광고로 진행하는 바이럴 광고야말로 광고주와 소비자의 소통연결고리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탈모샴푸 광고의 전략에 대해 이야기 해보았는데요!
아직 이 세 전략을 펼치고 있지않은 광고주님이 계시고 광고를 신경 쓸 시간이 없으시다면 아래 연락처로 연락주세요!
02-6049-4156
AMPM글로벌 윤태희A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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