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 광고, 캠페인 한눈에 알아보기

작성자 문성현
작성일 2025.06.19
조회수 41
  • 안녕하세요 AMPM 글로벌 퍼포먼스 4팀 문성현AE입니다.

    오늘은 머신 러닝을 통한 최적화 광고가 가능한
    메타 광고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메타, 인스타그램에 새로운 광고 도입…격화되는 온라인 광고 경쟁 | 한국경제

    
    인스타그램이 페이스북을 인수하며 재탄생하게 된 메타!

    메타광고는 인스타와 페이스북 두 가지 SNS에 광고가 가능합니다.

    오늘은 메타 광고에는 어떤 캠페인이 있고
    어떤 상황에 맞게 맞게 캠페인을 선택해야되는지를 알려드리겠습니다!

    1. 인지도 캠페인
    개념: 브랜드의 인지도를 올려줄 수 있는 캠페인
    - 우리 광고를 기억 할 가능성이 높은 사람들에게 광고를 보여주는 캠페인입니다.
    브랜드의 첫 출발을 알리고 싶은 광고주분들이 많이 선택하기는 캠페인이기도 하죠.
    적합한 이용자: 브랜드 '인지' 에 초점을 맞추고 있는 캠페인이기 때문에 새로운 브랜드를 알리고자 하는 광고주분들

    2. 트래픽 캠페인
    개념: 유저들의 트래픽을 늘리기 위한 캠페인
    - 사람들을, 웹사이트, 앱, Facebook 이벤트 등의 랜딩페이지로 연결이 가능한 캠페인입니다.
    - 랜딩페이지 방문 수 증가에 최적화된 캠페인입니다.
    적합한 이용자: 랜딩페이지로의 유입을 늘리고자 하는 광고주분들

    3. 참여 캠페인
    개념: 메시지, 동영상 조회, 게시물 참여, 페이지 좋아요 클릭 또는 이벤트 응답을 위한 캠페인
    - SNS내 활발한 상호작용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적합한 이용자: 페이지 좋아요, 이벤트 응답, 게시물 참여 등  응답을 원하는 광고주분들

    4. 잠재 고객 캠페인

    개념: 
    제품이나 서비스에 관심을 가 가능성이 높은 유저들을 타겟하는 캠페인
    - 고객의 연락처나 이름, 이메일을 수집 할 때 유용한 캠페인입니다.
    적합한 이용자: DB 수집을 목적으로 하는 B2B 기업이나 서비스 업체 광고주분들

    5. 앱 홍보 캠페인
    개념: 앱 설치 및 지속적 사용 유도에 최적화된 캠페인
    - 특정 앱을 사용하는 유저들에게 자주 사용하도록 관련된 광고를 내보낼 수 있습니다.
    적합한 이용자: 모바일 앱 개발사 또는 앱 기반 서비스 제공 업체 광고주분들

    6. 판매 캠페인
    개념: 구매 가능성이 높은 유저들에게 타겟하는 캠페인
    - 쇼핑몰 광고주분들에게는 적극 추천하는 캠페인
    적합한 이용자: 전자상거래 업체 또는 직접 판매를 목표로 하는 쇼핑물 광고주분들

    오늘은 이렇게 메타 광고가 무엇이고
    어떤 캠페인이 적합하게 이용 될 수 있는지를 알아봤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jsclaudia@ampm.co.kr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