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BUTIPL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2.09
조회수 537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검색광고, SNS광고, 기타

광고 매체

네이버,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마케팅 KPI

브랜드 인지도 및 ROAS 증가

집행매체

META 외 매체 믹스

집행성과

ROAS 200% 증가

운영전략

[META]

월 예산 : 3,000,000원



광고 초반

- 초반에는 광범위한 타겟에 노출하여 머신러닝 가동


광고 중반 이후

- 머신러닝 최적화 이후 전환 / 유입이 발생한 타겟층을 대상으로 세부 타겟팅

- 리타겟팅 / 유사타겟팅 진행


소재

- 트래픽 상승을 위한 영상 소재 / 이벤트 소재 등 다양하고 주기적인 소재 교체로 인한 광고 피로도 저하, 전환율 상승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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