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화홍엠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2.09
조회수 597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패션/잡화

광고 주제

검색광고, 기타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제품 판매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ROAS 300% 이상

운영전략

[네이버] 

업종 : 메이크업 브러쉬

월 예산 : 3,000,000원


 

1. 쇼핑 검색

  • 캠페인 세분화

메인 키워드 / 세부 키워드 / 기념일 ( ex. 메이크업브러쉬, 가성비 등)에 따른 캠페인 분리.

    -> 모바일과 피씨를 구분하여 캠페인을 설정한 후, 각 매체에 알맞은 확장소재 설정

브러쉬 타입별 캠페인을 분리하여 광고 그룹 당 상품명에 타입별 하나만 기입

    -> 타입 + 메이크업 (ex. 아이라이너 메이크업 브러쉬) 검색 시 해당 상품명에 "아이라이너 메이크업 브러쉬" 라고만 확인이 되므로 전환율 상승

적절한 제외키워드 설정

    -> 메인 캠페인 외에는 메인 키워드를 제외키워드로 등록 / 브러쉬 타입별 캠페인 외 다른 키워드도 제외키워드로 등록 => 광고비 누수 방지

ROAS 300% 상승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주원CNI
2023.02.09
다음글
BUTIPL
2023.02.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