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광고 기본세팅 방법
마케터 이미지
김진수 마케터
2025-10-30

조회수 : 76

댓글 0

1. 유튜브 광고

구글 애즈(Google Ads) 플랫폼을 통해 유튜브 내에 노출되는 영상 기반 광고 상품군으로,

광고 목표(브랜딩·트래픽·전환) 에 맞춰 구성된 캠페인 단위의 광고 상품을 의미합니다.



1) 캠페인 설정에 들어가서 디스플레이,동영상 중 광고 상품 동영상 광고를 선택합니다.

image.png

2) 캠페인 이름 및 광고 형식을 선택합니다.

image.png


image.png

3) 입찰 전략, 예산, 위치,언어 ,세부설정을 하고 

image.png

image.png

4) 잠재고객 세그먼트(타겟 세분화) 및 키워드,주제,제외 키워드 등을 입력까지 하면 캠페인 세팅은 마무리가 됩니다.


이상 AMPM글로벌 마케터 김진수였습니다. 

문의는 TEL) 02-6049-4265 , EMAIL) kimjinsu321@ampm.co.kr 이리로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편하게 연락주세요!

 명함.png





첨부 파일


댓글

0

김진수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imjinsu321@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