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차적으로 자사의 비지니스 포트폴리오가 생성이 되어야 광고 계정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비지니스 포트폴리오가 만들어진 상태라면

광고 계정을 생성할 수가 있는데요,
1. [설정]에서 ->[광고관리자]탭으로 들어갑니다.

그럼 다음과 같은 창이 뜨게 되는데요.
이곳에서 [캠페인] > [광고세트] > [광고] 순으로 세팅을 하시면 됩니다.
쉽게 말해,
[광고]= 소재
[광고 세트] = 소재들을 어떤 단위로 어떻게 묶을 것인가? 예 ) 이미지 세트 , 영상 세트로 분류
[캠페인] = 세트들을 어떤 단위로 어떻게 묶을 것인가? 보통, 트래픽 캠페인이면 예 ) 해당 날짜_트래픽 캠페인 <-- 이런 식으로 구성합니다.
그러면 결과적으로 트래픽 캠페인에서 이미지, 영상으로 구성된 세트 2가지가 구성이 된거고, 세트마다 소재 갯수를 다르게 세팅하여 성과를 측정할 수 있게 됩니다.

이런 식으로 구성이 되는거죠.
그렇다면, 지금까지는 메타 광고가 어떤 식으로 구성되어있는지에 대한 구성방식에 대해 간단히 알아봤고,
지금부터는 캠페인 설정 값들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겠습니다.
해당 이미지에서 캠페인 [+만들기] 버튼을 누르면

해당 화면이 뜨게 됩니다. 해당 화면에서 본인이 원하시는 캠페인의 목표에 맞는 걸 선택하시면 됩니다.
목표를 선택하게 되면

이런 창이 뜨게 됩니다.
[캠페인] = 캠페인 이름, (캠페인, 세트) 예산 중 무엇으로 할 건지 , 하루 예산 어느 정도로 설정할 건지
[세트] = 세트 이름, 전환 위치, 전환 이벤트, 타겟
[광고] = 광고에 사용 할 프로필 (Facebook 페이지, 인스타그램 계정 등), 이미지 소재 및 영상 소재, 랜딩페이지를 어디로 둘 것인지 등을 작성하고 게재 하면 게시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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