병의원 광고 feat. 성형외과
작성자 이한슬
작성일 2023.01.30
조회수 712
안녕하세요,
오늘은 1년 365일 매일 변화하는 트렌드가 가장 빠르게 실감나는 업종이죠.
병의원 중에서도 성형외과를 예시로 들어 설명 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는 네이버, 구글, 모비온, ADN, 리얼클릭, SNS, 바이럴 등등..
많은 매체로 많은 곳에 노출시키는 게 성형외과 전략이었다면?
이제는 아닙니다.
실제 시술 타겟, VIP 연령층에게 "찾아가는" 마케팅을 해야합니다.
사실 제 광고주와 함께 하면서 느낀 바로는
성형외과 광고? 이 세 가지만 잘 해도 최소 2배는 성장합니다.
1. 키워드광고(플레이스광고 포함)
2. 성형어플 순위 선점 ex) 강남언니, 바비톡 등
3. 바이럴광고 ex) 블로그상위노출, 스마트블록 등
일반 E커머스 광고처럼 쓰고 싶은 컨텐츠 네이버에 검토 받고 승인하는 시스템? 아니잖아요.
심의필부터 광고 이미지 하나 등록하는 것도 관련 지식이 없다면 시간, 돈, 체력 모두 낭비하게 됩니다.
원장님은 시술에 집중하세요.
담당자님은 고객에 집중하세요.
광고는? 전문 마케터에게.
문의는 이메일 혹은 내선번호로 부탁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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