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N을 하면 돈을 법니다.
ADN을 해야하는 이유입니다.
캠페인 목적 및 KPI달성을 위한 정밀한 타겟팅이 가능한데요.
키워드타게팅, 관심사 타게팅, 오디언스 타게팅, 지역타게팅, 리타게팅 등등 정밀하고 세분화된 타게팅 방법으로 소비자들에게 배너를 노출시킵니다.
그리고 사이트에 방문한 이력이 있는 고객을 대상으로 리타게팅을 해서 잠재고객을 충성고객으로 만드는
타게팅을 합니다.
ADN광고 시스템 내에서 광고 관리부분, 보고서 부분 같은 상세한 데이터를 제공해 광고를 더욱 효율적으로
돌릴수 있게 합니다.
광고 노출 일자, 노출 시간대를 직접 설정하여 효율적인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간단히 다른 매체들과 비교하면서 설명해드리겠습니다. 큰틀로 SA광고와 DA광고가있는데요.
둘중 어떤게 더 좋다 이런건 없지만 SA광고는 소비자가 직접 검색을 해야지 노출이 되는데
DA광고는 소비자가 검색을 하지않아도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나 제품을 파악하고 직접 타게팅하여 찾아가
노출이 됩니다.
간단히 네이버 SA와 ADN을 가격적으로도 비교를 해봤을 때 업종에 따라 많이 다르지만 평균적으로 비교를
해봤을 때 CPC 과금방식 네이버SA는 최소비용 약 70원이지만 ADN CPC 과금방식 최소 비용은 약 20원으로 거의 3.5배 정도의 비용 차이가 나서 광고주 분들이 비용적으로 봤을 때 상대적으로 더 낮은 비용으로 광고를
돌릴수 있습니다.
그리고 네트워크 배너광고 ADN과 모비온을 비교해보겠습니다.
ADN은 유일한 온사이트 마케팅이 가능한 매체이고 클로징 패널이라는게 있고 아까 보신거와 같이
상세 타게팅을 할 수 있습니다. 모비온은 국내 최대 네트워크 배너광고 매체이고 문맥타게팅과 유입별 맞춤
타게팅을 할 수 있습니다.
좀 앞에 말이 길어졌는데 ADN을 해야하는 이유를 간단히 정리 해드리겠습니다. 유일하게 네트워크 광고와
온사이트마케팅을 할수있는 매체이고 KPI 달성을 위한 정밀하고 세분화된 타게팅으로 잠재고객을 유입하고
리타게팅을 해서 잠재 고객 유입 및 충성 고객을 확보합니다. 그리고 광고시스템 내에서 상세한 데이터를 제공해
효율적인 광고 노출이 가능합니다. 다른 광고 매체와 ADN을 미디어믹스 시키면 모수를 많이 쌓아 리마케팅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렴한 광고비용으로 노출, 유입, 전환, 브랜딩 4마리 토끼를 다 잡을수 있는게
ADN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이렇게 ADN에 대해서 그리고 ADN 안에 어떠한 방식의 광고형태가 있는지 왜 해야하는지 알아봤는데요.
배너형태의 광고이다보니 노출에 초점을 두는 경우가 많지만 의류 업종, 스킨 케어 관련 업종 등 가격대가 너무
비싸지 않으면서 이미지 형태로 노출 시켰을 때 눈에 잘 뛰는 이커머스 업종에겐 저렴한 광고비용으로
노출, 유입, 전환 그리고 브랜딩을 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매체라고 생각이 들고 단독으로 진행하는 메인 매체라기보단 다른 매체들과 믹스를시켜 서브 매체로써 빛을 발할수있는 매체입니다.
다른 매체들과 어떻게 미디어 믹스를 시키는지 ADN의 더 많은 래퍼런스가 궁금하시다면 아래 번호와
메일에 연락주시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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