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더블스윗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4.23
조회수 341
thumb-nail

업종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전환 매출액 ▲200% 증대

집행매체

네이버 검색광고

집행성과

광고 운영 후 유입량 ▲300% 증대

운영전략


미디어 믹스 분석 및 광고 제안

키워드별 효율에 따른 입찰 가중비 부여

바이럴 마케팅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다음글
대보그룹
2021.07.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