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이즈앤트리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3.02.15
조회수 948
thumb-nail

업종

뷰티/미용

광고 주제

기타

마케팅 KPI

ROAS 1100%

집행매체

네이버/SNS/모비온/TG/버즈빌/앱랜딩광고(화해/자체앱)

집행성과

ROAS 1100% 달성까지

홈페이지

www.isntree.com

운영전략

네이버 SA

-비효율적인 파워링크 최소입찰가로 진행

-쇼핑검색 각 상품별로 그룹핑


SNS는 지난 프로모션 집행시, ROAS 700%이상 개선하여 1100% 달성하였습니다.

-스킨케어에 효율적인 상세타게팅

-트래픽/전환 3:7의 비율로 집행


DA광고 소재AB테스트를 통하여 평균 ROAS 250%로 개선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크로켓
2023.02.15
다음글
헬스쿡
2023.0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