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올데이잇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15
조회수 503
thumb-nail

업종

병원/건강,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기타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유입 및 전환 확보

집행매체

네이버 / GFA

집행성과

스토어 유입 및 제품 전환 증가

운영전략

네이버

- 타겟층이 비교적 뚜렷한 건강기능식품 특성 상 타겟을 디테일하게 세분화하고 소재 구성하여 CTR 증대

- CTR 낮은 지면 소거를 통해 Roas 증대

단기간에 CTR 및 Roas 상승시키기 어려운 매체 특성 상 시간별 데이터 분리를 통해 집행 2주 후 건기식 표준 CTR 및 Roas 달성

- 브랜딩이 아예 안되어있고 경쟁사 대비 제품의 뚜렷한 장점이 없었기 때문에 경쟁우위로 삼을 수 있는 포인트 위주로만 소재 구성하여 구매 유도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트렌드샵
2023.02.15
다음글
크로켓
202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