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데이잇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15
조회수 503

업종
병원/건강, 식품/음료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기타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유입 및 전환 확보
집행매체
네이버 / GFA
집행성과
스토어 유입 및 제품 전환 증가
운영전략
네이버
- 타겟층이 비교적 뚜렷한 건강기능식품 특성 상 타겟을 디테일하게 세분화하고 소재 구성하여 CTR 증대
- CTR 낮은 지면 소거를 통해 Roas 증대
- 단기간에 CTR 및 Roas 상승시키기 어려운 매체 특성 상 시간별 데이터 분리를 통해 집행 2주 후 건기식 표준 CTR 및 Roas 달성
- 브랜딩이 아예 안되어있고 경쟁사 대비 제품의 뚜렷한 장점이 없었기 때문에 경쟁우위로 삼을 수 있는 포인트 위주로만 소재 구성하여 구매 유도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