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트렌드샵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3.02.15
조회수 623
thumb-nail

업종

병원/건강

광고 주제

검색광고, 기타

광고 매체

네이버

마케팅 KPI

각 제품 별 ROAS 증가

집행매체

네이버

집행성과

제품별 및 총합 ROAS 상승

운영전략

네이버

높은 객단가로 인해 전환 미발생 건강기능식품 제품 소구별 타겟 세분화를 통해 CTR 및 전환 매출 볼륨 증가

- 자연유입 비율이 높은 제품군 유입 경로 기반 추가 광고를 통해 잠재고객 확보

- 제품별 불필요한 노출 지면 제거를 통해 Roas 증가

- 제품 카테고리 별 최고 ROAS 800% / 월 평균 ROAS 410 % 달성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키워드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키워드 광고를 진행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자사 분석과 시장 이해입니다!
이를 기반으로 키워드를 추출하고 효율적인 전략을 제시합니다. 

자사에 대한 이해가 되어있어야, 키워드 전략을 구축할 때 가장 중요한 메인키워드를 분류하고
그에 따른 세부키워드 전략까지 진행할 수 있습니다. 

댓글

0

이전글
해피하자
2023.02.15
다음글
올데이잇
2023.02.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