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AVER SGV MARKETING

작성자 김한세
작성일 2024.09.02
조회수 456


머슴살이도 부잣집에서 하라더니 네이버가 딱 그꼴입니다.

네이버에서 할 수 있는 광고가 정말 많습니다.



우선 많이 접하고 계시며, 또 활발하게 진행하고 계시는 네이버 검색광고 SA가 그 중 제일입니다.

물건이 필요한 사람에게 자사 물건을 들이미는 것만큼 판매가능성이 높은 게 없지요,


또 네이버에서 할 수 있는 광고가 GFA 광고입니다.

성과형 디스플레이라고도 불리는 네이버 배너광고의 일종인 GFA는 

이전과 비교했을 때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노출이 가능해 아는 광고주님들은 다 사용하는 광고입니다.


또 네이버에서 진행할 수 있는 광고가 무엇이 있을까요?

바이럴[VIRAL] 광고입니다.

네이버 지식IN, 카페, 블로그 등에서 제품에 대한 글을 올리는 것이라고 많이들 알고 계실 텐데요,

제품을 새롭게 판매하게 되었을 때 이에 대한 정보글을 작성해 판매를 유도하는

구전 마케팅, 네이버에서도 활발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광고시스템을 사용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이 기능들을 잘 사용하는 것이 더 중요합니다.

네이버에서는 앞서 말한 광고지면들을 제공하는 동시에 타겟팅, 확장소재 등 

여러 가지 광고가 잘 되게끔 여러 항목들도 함께 제공하고 있습니다.


광고, 잘 해야 합니다.




네이버에서 물건을 판매하고 계시는 많은 광고주님들,

만약 본인이 스마트스토어에서 물건을 판매하고 있다면 네이버에서 주는 혜택들을 다 누리셔야겠죠?

https://blog.naver.com/naver_seller ]

해당 링크는 네이버 쇼핑파트너 공식블로그입니다.



해당 블로그에서는 판매를 잘 해내기 위한 솔루션들,

그리고 스마트스토어 플랫폼의 새로운 소식들, 여러 가지 공지사항,

그리고 이벤트에 대한 소식[특히 원쁠딜]에 대한 글들이

활발하게 올라오고 있습니다.


모르면 손해입니다.


이 뿐 아니라 카테고리별 판매제품에 대한 테마기획전, 프로모션, 판매팁 등 

많은 정보가 쏟아지고 있기 때문에 얼른 서로이웃 등록하시고 전장에 합류하시길 추천드립니다.


이길 수 없다면 합류하라?

합류해야 선두로 올라갈 수 있습니다.



[김한세 마케터의 다른 글]


<검색광고>


‘검색광고 품질지수 끝장내기(광고비 아끼는 꿀팁)

‘네이버 검색광고 [이미지 확장소재] 반려당하는 이유’

'앞서가는 발자국, New 확장소재'쇼핑정보''


<배너광고>


‘랜딩페이지로 구매율을 상승시키는 방법’

‘잠재고객의 쉬는시간을 공략하라’

‘스마트스토어 vs 자사몰’




<업종, 시즌별>


'객단가가 높은 상품, 이렇게 마케팅 하셔야 합니다'

'용달 업체, 이렇게 마케팅 하셔야 합니다(용달 광고 끝장)'

'다가오는 명절 어떻게 팔아야 할까?(시즌성 제품 판매전략)'

'식품업종, 파워링크? 쇼검? GFA!'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