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기식 업종, 이거 추천해드립니다 !
안녕하세요! AMPM global 이혜림 AE입니다 :)
네이버에는다양한광고종류가있는데요, 그중에서도건기식업종진행시추천드리는광고에대해말씀드리겠습니다.
1. 네이버검색광고
네이버검색광고는사용자가네이버에서특정키워드를검색시노출되는텍스트기반광고입니다. 건기식은검색수요가높은카테고리이기때문에관련키워드광고를통해잠재고객을효과적으로유입할수있습니다. 예를들면, 밀크씨슬, 영양제추천, 다이어트보조제등의키워드단가를높여상위노출을목표로하면, 구매의향이있는사용자를효과적으로끌어드릴수있습니다.
2. 쇼핑검색광고
쇼핑검색광고는네이버쇼핑에서특정키워드를검색할때관련상품이상단에노출되는광고입니다. 쇼핑검색광고는제품의이미지와가격이함께노출되어구매전환율이높습니다. 건기식은소비자가제품을비교하고구체적인정보를찾는경향이강하기때문에이미지와가격을함께제공하는쇼핑검색광고가효과적입니다.
3. 네이버디스플레이광고(GFA)
GFA는네이버의다양한서비스(블로그, 카페, 네이버뉴스등)에배너형식으로노출되는광고입니다. GFA는넓은사용자를대상ㅇ으로브랜딩과제품노출을극대화할수있습니다. 특히타기팅기능을통해관심사, 나이, 성별등을설정해건기식에관심이많은잠재고객에게노출할수있습니다. 예를들면, 제품에따라건강관련카테고리나 40대이상등특정연령대를타깃으로하여효율적으로광고를노출할수있습니다.
4. 브랜드검색광고
브랜드검색광고는사용자가특정브랜드를검색할때해당브랜드의공식사이트와연결되는광고로, 브랜드명또는핵심키워드검색시상단에대형배너형태로노출됩니다. 이미어느정도브랜드인지도가형성된경우, 소비자가직접검색할때브랜드페이지로연결되어높은신뢰도를구축할수있습니다.
결론적으로, 검색광고와쇼핑검색광고는즉각적인구매전환을목표로한다면가장적합하며, GFA 광고는브랜딩및다양한연령대타기팅이유리하므로건기식제품의특성에따라광고유형을적절히활용하는것이좋습니다.
관련해서다른궁금하신사항이있으시다면언제든지연락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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