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 런칭한 생활용품 브랜드 광고 예산 편성 질문
리빙OOOO
2022-10-18

조회수 : 2097

댓글 1

안녕하세요.

새로 런칭을 앞두고 있는 생활용품 브랜드입니다.

초기 목표는 아무래도 브랜딩에 초점이 맞춰져서 진행이 될 것 같은데,

예산을 어떻게 편성하면 좋을지 질문 드립니다.


우선 가용 가능한 월 총 예산은 2000만원 이하이고

집행할 매체에 대한 선정은 전혀 진행되지 않은 상황입니다.


브랜딩 이라는 목표에 맞게 편성 및 제안을 받아보고 싶습니다.


답변

1

마케터 이미지
광고퍼포먼스4팀유호준 마케터
02-6049-4039
검색광고마케터1급
GAIQ구글애널리틱스
안녕하세요! 우선 브랜딩에 목표를 가지고 광고를 진행하신다면 SA 매체 보단 DA/SNS 매체에 예산 비중을 더 두시는 것을 추천 드립니다! 다만 취급하는 제품의 주 구매층이나 소재 관련된 내용이 어느정도 공유가 되어야 실제 매체 및 예산 편성이 가능하기 때문에 이 부분은 아래 네임카드 확인하시어 연락 주시면 상세하게 안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작성일 : 2022.10.18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