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 노출을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작성자 박다원
작성일 2024.03.08
조회수 13483
주제 : SNS광고
메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업종 : 교육/취업
안녕하세요, 메타광고 관련 문의드립니다.
메타 비즈니스광고로 최근 이미지로 인스타그램만 노출선택하여
캠페인, 광고그룹, 광고 설정을 모두마치고
게시를 했는데, 노출을 기준으로 예산이 사용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노출이 많이 되고있는건지, 그 수치가 메타 광고 페이지 내에서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이런경우 노출이 안되고있는게 맞겠죠?
어떻게 설정해야 노출이 제대로 될수있을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3
박다원2024.03.08 16:38
대시보드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메타 광고 관리자 페이지를 보고있습니다. 과금의 형태를 클릭당 단가가 아닌 노출로 산정한다고 표시되어있습니다. CPC로 설정하려고 하니 "Meta 제품을 처음 이용하는 비즈니스 소유의 광고 계정은 몇 주 동안 Meta의 정책을 준수한 후에 이 청구 기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라고 뜹니다. 그래서 노출로 예산이 사용되는 것인것 같은데,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가 있나요?
메타초보2024.07.11 17:42
혹시 관련내용 해결하셨나요??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예은 마케터입니다! 메타광고 노출에 대해 문의를 남겨주셨는데요, 메타의 경우 CPC,즉 클릭당 단가로 과금이 되는 방식입니다. 캠페인, 광고그룹, 광고 까지 모두 설정을 해주셨다면 각 부분에서 모두 노출과 클릭, 전환까지 확인이 되실 부분입니다. 만약 보이지 않으시다면 어떤 대시보드를 보고계신지, 또는 설정하신 세팅에 문제가 있을것으로 보이는데요, 해외 매체다 보니, 또 머신러닝이 돌아가는 플랫폼이다 보니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컨설팅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직통 번호 02-6049-1154 또는 yenn22@ampm.co.kr 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