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광고 노출을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작성자 박다원
작성일 2024.03.08
조회수 13483
주제 : SNS광고
메체 :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업종 : 교육/취업

안녕하세요, 메타광고 관련 문의드립니다. 


메타 비즈니스광고로 최근 이미지로 인스타그램만 노출선택하여 

캠페인, 광고그룹, 광고 설정을 모두마치고

게시를 했는데, 노출을 기준으로 예산이 사용되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하지만 지금 노출이 많이 되고있는건지, 그 수치가 메타 광고 페이지 내에서 확인하기 어렵습니다. 

이런경우 노출이 안되고있는게 맞겠죠?


어떻게 설정해야 노출이 제대로 될수있을까요 답변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3

김예은 마케터2024.03.08 15:51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김예은 마케터입니다! 메타광고 노출에 대해 문의를 남겨주셨는데요, 메타의 경우 CPC,즉 클릭당 단가로 과금이 되는 방식입니다. 캠페인, 광고그룹, 광고 까지 모두 설정을 해주셨다면 각 부분에서 모두 노출과 클릭, 전환까지 확인이 되실 부분입니다. 만약 보이지 않으시다면 어떤 대시보드를 보고계신지, 또는 설정하신 세팅에 문제가 있을것으로 보이는데요, 해외 매체다 보니, 또 머신러닝이 돌아가는 플랫폼이다 보니 어려움이 있으시다면 언제든 연락주시면 보다 자세하게 컨설팅 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제 직통 번호 02-6049-1154 또는 yenn22@ampm.co.kr 로 연락주세요. 감사합니다!

※ 위 답변은 마케터의 경험과 지식을 바탕으로 작성되었습니다.
박다원2024.03.08 16:38

대시보드 사진을 첨부했습니다. 메타 광고 관리자 페이지를 보고있습니다. 과금의 형태를 클릭당 단가가 아닌 노출로 산정한다고 표시되어있습니다. CPC로 설정하려고 하니 "Meta 제품을 처음 이용하는 비즈니스 소유의 광고 계정은 몇 주 동안 Meta의 정책을 준수한 후에 이 청구 기준 옵션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라고 뜹니다. 그래서 노출로 예산이 사용되는 것인것 같은데, 노출이 되지 않습니다... 이런 경우가 있나요?

메타초보2024.07.11 17:42

혹시 관련내용 해결하셨나요??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