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트폴리오

깜장오리

작성자 유호준
작성일 2024.04.08
조회수 537
thumb-nail

업종

광고 주제

검색광고, 배너광고

광고 매체

네이버, 기타

마케팅 KPI

ROAS 3000% 이상

집행매체

네이버검색광고, 모비온 DA

집행성과

ROAS 3000% 이상

홈페이지

https://kjoli.com/

운영전략

1.광고주 KPI : 자사명을 통한 평균 ROAS 3000% 이상

2.문제점 : 24년도 2월부터 자사명 검색량이 점점 하락되어, 브랜드검색 쿼리량 감소와 전환감소에 갈증을 느낌

3.개선점 : 자사명쿼리량증대와 일반 유형키워드- 세부키워드 확장을 제안

[네이버 검색광고]

현재 운영중인 파워링크 키워드에서 다양한 카테고리 (계절, 의류종류, 상황별) 키워드로 세부적으로 분리하여 운영


[모비온]

자사명 쿼리량 증대를 위해 모비온광고 소재 변경 및 타겟 확장을 진행

집행 전 봄시즌에 겨울시즌소재를 라이브중에 있었으므로 해당건을 우선적으로 변경 후 

다양한 소재 A/B 테스트 진행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

온라인광고 전략은 업체에 대한 이해에서부터!

온라인광고 전략을 구성할 때는
마케터가 얼마나 업체(업종)에 대한 이해가 되었는지가 중요합니다.
마케팅에 대한 이론과 경험을 그 업체에 어떻게 적절하게 적용하는지가 중요하기 때문에
클라이언트와 마케터의 커뮤니케이션이 중요하고,
저희는 그 경험이 많은 마케터입니다. 

댓글

0

이전글
스타일빅걸
2024.04.09
다음글
마노아
2024.04.05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knadey@ampm.co.kr
카카오 오픈채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