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년 2분기 마케팅 트렌드!
안녕하세요~~ 여러분
오늘은 2024년 2분기 마케팅 트렌드가 무엇일지 가지고 왔습니다!
지금 시작하겠습니다!
시즈널 마케팅 전략의 중요성
특정 시즌이나 이벤트에 맞춰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이 중요합니다.
시즈널 마케팅이란 특정 시즌이나 이벤트에 맞춰 마케팅 전략을 세우는 것입니다.
또한
마케팅 캘린더를 통해 중요한 이슈들을 정리하고,
해당 시즌에 맞는 프로모션 또는 마케팅 전략을 구상하는 것이 도움이 되겠죠.
이를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독특한 매력을 부각시키고,
매년 돌아오는 시즈널 이벤트 때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인식에 각인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마케팅 전략 구상의 중요성
제품이나 서비스의 매력 부각
시즈널 마케팅을 통해 제품이나 서비스의
독특한 매력을 부각시킬 수 있습니다.
소비자 인식에 각인
매년 돌아오는 시즈널 이벤트 때마다 대표적인
제품으로 소비자들의 인식에 각인시킬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습니다.
특히
2024년 DB 업종 마케팅 트렌드
디지털화와 개인화의 중요성이 강조되며,
데이터 소유권과 AI 마케팅의 발전이 주요 포인트로 부상하고 있습니다.
고객 커뮤니케이션 도구와 방법의 진화와 데이터 소유권을 중심으로 한 마케팅 솔루션의 변화 그리고
검색 광고와 키워드 관리의 중요성이 포함됩니다.
아웃바운드가 아닌 인바운드가 중요한 시대입니다.
나를 브랜딩하여 나를 찾아오게 하는 시대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마지막으로 인바운드 마케팅이 무엇인지 간단히 설명 드리고 오늘 주제 마무리하겠습니다!
인바운드 마케팅이란
고객의 니즈 기반의 정보,
소비자 경험 제공을 통해 고객 관계를 구축하는
마케팅 전략입니다.
오늘은 가볍게 2024년 마케팅 트렌드와 관련 용어 몇가지 설명드렸습니다.
- 추가로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 언제든지 편하게 댓글, 상담 주시면
- 친절하고 빠르게 답변 도와드리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 AMPM GLOBAL 김희원AE
- 유선전화 : 02 6049 4169
- 이메일 : kho08@ampm.co.kr
- [김희원 마케터가 작성한 글이 궁금하시다면]
- 네이버 검색광고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기초 세팅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확장 소재편)
- 네이버 검색광고가 마케팅의 시작?(데이터 분석편)
- 쇼핑검색광고 활용하고싶은 분들 주목!
- DB마케팅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구글 GDN편)
- DB마케팅 효율적으로 운영하세요(SNS편)
- 브랜드 마케팅
- 당신이몰랐던 네이버 GFA!
- 플랫폼 입점 브랜드 마케팅 전략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편)
- 사이트 유입과 구매유도를 한번에!(ADN2편)
- 메타 픽셀 설치가 중요한 이유!
- 바이럴 마케팅
- 붕어빵할아버지의 천재적인 바이럴 마케팅
- 고객관리 CRM의 중요성
- 마케팅 기본 세팅과 용어
- SNS 광고 카탈로그 세팅
- 구글 디멘드젠 캠페이란? 효율은?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