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장소재 절대로 하세요
안녕하세요 ! AMPM Global 광고컨설팅 2팀 이동명 입니다 :)
오늘은 네이버SA를 집행할 떄, 확장소재의 필요성에 대해 다뤄보고자 합니다.
우선, 네이버 확장소재에 대해 많이 들어보셨을 텐데요!
네이버 확장소재는 네이버 파워링크 광고를 진행할 때 기본적인 텍스트 광고 외에 추가적으로 이미지, 가격 링크, 전화번호, 추가 제목, 추가 설명 등을 삽입하여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클릭률을 높일 수 있는 도구입니다.
그럼 이와 같은 확장소재를 등록해야하는 이유에 대해 말씀 드리겠습니다.
첫째, 확장소재를 사용하면 기본 텍스트 광고 외에도 추가적인 이미지, 링크, 전화번호 등을 포함할 수 있어, 광고가 더 눈에 잘 띄고 클릭 가능성이 높아집니다.
둘째,확장소재는 광고에 추가 정보를 제공함으로써 사용자의 관심을 더 끌 수 있으며, 이에 따라 클릭률이 증가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셋째, 광고에 전화번호, 위치, 추가 링크 등을 포함하면, 사용자가 쉽게 원하는 정보를 얻을 수 있어 실제 전환으로 이어질 가능성이 커집니다.
넷째, 이미지나 로고, 부가적인 설명 등을 포함함으로써 브랜드를 더 잘 기억하게 하여, 장기적으로 브랜드 인지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다섯째,확장소재를 통해 제품 정보, 할인 혜택, 프로모션 등 다양한 내용을 동시에 제공할 수 있어, 다양한 사용자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확장소재를 등록하고 싶은데 비용이 얼마인지 궁금하셨던 광고주분들이 많으실텐데요 !
확장소재
진행
시
비용은
따로
지불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
오늘은 네이버 확장소재에 대해 말씀 드렸는데요, 네이버 확장소재를 활용하면 광고의 가시성, 효율성, 그리고 전반적인 광고 성과를 크게 개선할 수 있기 때문에 혹시나 아직 확장소재가 등록이 안되어 있으시면 바로 등록 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혹, 네이버 확장소재 등록 방법에 대해 궁금하신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연락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