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문서비스업종 H사 제안 사례

작성자 한수민
작성일 2025.04.30
조회수 95

안녕하세요 AMPM글로벌 한수민 마케터 입니다!


오늘은 [전문서비스업종 H사]의

새로운 광고 매체 제안 사례에 대해 말씀드리겠습니다.


[전문서비스업종 H사]의 정보입니다.

KPI  : 문의유입 증대

매체 : 메타

주요 타겟 : 3050



집행 전 문제점

광고를 제대로 집행해 본 이력이 없고, 이전에 잠깐 운영했을 때에는 1가지의 단조로운 소재로만 운영했었습니다.


제안한 개선점

메타는 배너광고이기에 배너광고 특성상 효율 소재를 발굴해 내는 것이 필요하였습니다. 

따라서, 다양한 소재 테스트를 병행하기 위해 마케터가 각자의 소구점을 다르게 하여 이미지 소재 11가지를 제작하였습니다.

픽셀을 신규 설치하여 모수가 부족한 부분을 커버하기 위해 트래픽 캠페인과 광고의 주 목적인 DB수집량 증대를 위해 잠재고객 캠페인을 함께 운영하였으며,

판매 캠페인에 있어서는 이전 운영 데이터가 없기에 수동으로 설정한 관심사 타겟만을 운영하기에는 제한된다고 판단 후 자동으로 효율 전환 고객을 타겟팅해 주는 ASC캠페인을 동시 운영하였습니다.


그 결과 3주동안 총 1,555건의 DB를 수집하였습니다.



해당 업체 뿐만 아니라 다양한 광고주분들께서 메타광고는 많이 운영하시지만 효율 소재 발굴을 놓치고 계시거나 두루뭉실하게 진행하고 계신 경우가 많습니다.

이 글을 보고 계시는 광고주분이라면 자사도 이 부분을 놓치고 있지 않은 지 꼭 체크해보시길 권장드립니다.



DB업종은 경쟁이 유독 심한 업종 중 하나입니다.

해당 브랜드와 동일한 고민을 갖고 계신 광고주님이시라면

편하게 한수민 마케터에게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2939013384_1729411267.4322.png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한수민 마케터에게 브랜드 성장 상담 받아보기

https://inside.ampm.co.kr/ae-smhan/estimate/?smhan




[메타(인스타) 광고 효율 폭파시키는 법] 확인하기

메타광고 roas 2500% 이상? 광고 효율 폭파시키기




[검색광고 꿀팁 시리즈] 확인하기

검색광고꿀팁(1), 마케팅 입문자들을 위한 CPC 단가 낮추는 법

검색광고꿀팁(2), 마케팅 입문자들을 위한 CPC 단가 낮추는 법

검색광고꿀팁(3), 마케팅 입문자들을 위한 CPC 단가 낮추는 법



[키워드광고 꿀팁 시리즈] 확인하기

키워드광고꿀팁(1), 키워드 광고 세팅 전략 방법-stp전략 및 기업성공사례

키워드광고꿀팁(2), 키워드 광고 세팅 전략 방법- 메인키워드,서브키워드,효율적인 키워드 비율 설정법

키워드광고꿀팁(3), 키워드 광고 세팅 전략 방법- PC와 모바일, 각 매체 별 최적화 세팅법



[바이럴마케팅 알차게 활용하는 법과 성공사례] 확인하기

바이럴마케팅 알차게 활용하는 법과 성공사례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minwoo7390@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