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만에 쇼핑검색광고 그룹별 키워드 분석 방법
마케터 이미지
최강식 마케터
2025-04-17

조회수 : 382

댓글 0



  1. 안녕하세요!
  2.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 1팀 최강식 AE입니다.


  3.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운영중이신 대표님들 주목!
  4. 쇼핑 검색광고는
    제외 키워드 목록을 통해 
    특정 소재의 노출, 클릭, 직접 전환율을 확인 할 수 있을텐데요 



  1. 이 네모칸 데이터 만으로는 쇼핑 검색광고
    효율을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1. 이를 해소할 수 있는 것이 다차원보고서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2. 다차원보고서를 알고 계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1. 다차원보고서를 통해 쇼핑검색광고의
  2. 그룹별로 유입되는 키워드에 대한 모든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접속 경로는"보고서ㅡ다차원보고서ㅡ새보고서ㅡ기본ㅡ"광고그룹"




  1. 새 보고서를 누르시고 선택항목을 키워드가 아닌, "검색어"로 설정을 하시면


  2. 검색어로 설정 후 파일 다운
    그룹별 유입 키워드의 데이터 조회 가능합니다!


    누군가는 그토록 필요했을 쇼핑검색광고의
    그룹별 유입 키워드에 대한 분석 방법은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그룹 운영을 하실 때 공통된 카테고리끼리 소재를 넣어두시면
    카테고리별 키워드 분석도 가능합니다.








  1. 또한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는
  2. 지속적인 입찰가 관리가 필요한
  3. 리소스가 많이 드는 어려운 광고 중 하나입니다.
  4. 언제든 궁금하신 점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5. > 최강식AE에게 무료 컨설팅받기 <

  6. 감사합니다.



댓글

0

최강식 마케터의 인사이트 전체글 보기
데이터가 없습니다.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mktchoikang@ampm.co.kr
최강식 AE
TEL. 02-6049-4627
E-mail. mktchoikang@ampm.co.kr
광고상담은 채팅으로 문의하세요.
몇 분 내 답변 받으실 수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