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초만에 쇼핑검색광고 그룹별 키워드 분석 방법

작성자 최강식
작성일 2025.04.17
조회수 131



  1. 안녕하세요!
  2. AMPM글로벌 광고컨설팅 1팀 최강식 AE입니다.


  3. 네이버 쇼핑검색광고 운영중이신 대표님들 주목!
  4. 쇼핑 검색광고는
    제외 키워드 목록을 통해 
    특정 소재의 노출, 클릭, 직접 전환율을 확인 할 수 있을텐데요 



  1. 이 네모칸 데이터 만으로는 쇼핑 검색광고
    효율을 알기가 쉽지 않습니다...




  1. 이를 해소할 수 있는 것이 다차원보고서를 활용하는 것입니다.
  2. 다차원보고서를 알고 계시는 분들은 이미 알고 계시겠지만




  1. 다차원보고서를 통해 쇼핑검색광고의
  2. 그룹별로 유입되는 키워드에 대한 모든 데이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접속 경로는 "보고서ㅡ다차원보고서ㅡ새보고서ㅡ기본ㅡ"광고그룹"




  1. 새 보고서를 누르시고 선택항목을 키워드가 아닌, "검색어"로 설정을 하시면


  2. 검색어로 설정 후 파일 다운
    그룹별 유입 키워드의 데이터 조회 가능합니다!


    누군가는 그토록 필요했을 쇼핑검색광고의
    그룹별 유입 키워드에 대한 분석 방법은 사실 매우 간단합니다.
    그룹 운영을 하실 때 공통된 카테고리끼리 소재를 넣어두시면
    카테고리별 키워드 분석도 가능합니다.








  1. 또한 네이버 쇼핑검색광고는
  2. 지속적인 입찰가 관리가 필요한
  3. 리소스가 많이 드는 어려운 광고 중 하나입니다.
  4. 언제든 궁금하신 점은 무엇이든 물어보세요 :)
  5. > 최강식AE에게 무료 컨설팅받기 <

  6. 감사합니다.


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당신의 성공을 돕는 마케팅

사업체와 브랜드의 96.8%

매출전환을 이루지 못해 어려워한다는 사실을 아시나요??



혹시 대표님의 이야기는 아니신지요?

.

.

.

안녕하세요 대표님 요즘, 경기가 어려워서 마케팅은 하지 않으시겠다고요? No No 경쟁사들도 마케팅을 하지 않고 있으니 지금이 경쟁사의 고객들을 가로챌 절호의 찬스입니다.


두번의 사업경험을 바탕으로 마케팅을 기획하고, 

최고의 마케팅 성과를 내는 


, 최강식 마케터에게 지금 바로 "무료 컨설팅" 받아보세요!



댓글

0

㈜에이엠피엠글로벌 | 대표. 김종규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4, 현대테라타워 11층 (가산동)
사업자등록번호 257-81-03674 |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 2020-서울금천-2858호
광고문의 | 퍼포먼스1본부 02-6049-4642 | 퍼포먼스2본부 02-6049-4111 | 컨설팅본부 02-6049-4621
Email | mktchoikang@ampm.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