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ROAS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7

"ROAS" (이)란?

매출을 올리려고 광고비를 쓰는데 광고비가 매출보다 더 많이 나오면 안 되겠죠? 이럴 때 꼭 확인해야 하는 지표가 바로 ROAS(로아스)입니다.​ ROAS는 Return On Ad Spend의 줄임말로 광고수익률, 즉 광고를 통해 얼마나 많은 매출액을 벌었는지 확인하는 지표예요. ​예를 들어 광고비 20만 원을 사용했는데, 그 광고를 통해 벌어들인 매출이 100만 원이에요. 20만 원을 사용하고 100만 원을 번 거죠!​ 그럼 100만/20만*100=500 즉 ROAS가 500%가 됩니다.​ ROAS가 100%를 넘으면 광고비보다 매출이 더 많이 나온다는 뜻이 됩니다. 어렵지 않죠?
# 로아스,광고수익률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이전글
CPA
2024.03.28
다음글
오가닉 유저
2024.03.20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