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CPC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5

"CPC" (이)란?

CPC는 Cost Per Click 의 약자이며, 클릭당 비용을 뜻합니다! 노출에 상관없이 우리 광고를 1번 클릭했을 때 지불하는 비용을 말하는 거예요. CPC가 낮을수록 비용 대비 유입이 있다고 생각하시면 좋겠죠? CPC 계산법은 단순합니다. '광고비/클릭수'인데요. 예를 들어 광고비 10만원으로 클릭이 500번 일어나면 CPC는 10만원/500 = 200원이 되는 거예요.​ 여기서 한 가지 팁! CPC는 광고에 있어 중요한 지표지만, 전환을 의미하지는 않는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이전글
KPI
2024.03.28
다음글
CPA
2024.03.28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