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CPM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5

"CPM" (이)란?

CPM은 Cost Per Mille의 약자로 소비자에게 광고를 1,000회 노출하는 데 지불해야하는 비용을 의미합니다.​ CPM은 계산하는 방법도 간단한데요. 광고비용을 노출수로 나눈 후 곱하기 1,000을 하면 됩니다. (광고비/노출수x1,000)​ CPM은 유튜브나 SNS 등 다양한 매체에서 동영상, 이미지, 배너광고 진행 시 많이 활용되고 있습니다.​ 여기서 팁 하나 더! CPC는 클릭으로 웹사이트 방문을 통해 매출이나 전환을 일으키는 데 효과적이라면, CPM은 노출로 브랜드의 인지도와 참여도를 높이는 데 효과적입니다.
# CPC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이전글
ROI
2024.03.28
다음글
KPI
2024.03.28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