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CPI

작성자 김민경
작성일 2024.03.28
조회수 6

"CPI" (이)란?

모바일 앱 광고는 어떻게 성과를 측정할까요? CPI(Cost Per Install)는 설치 건당 비용을 뜻하며 앱 마케팅의 기본 지표라고 할 수 있는데요.​ 광고를 통해 유저들이 앱을 설치했을 때 광고비가 책정되며 앱 다운로드에 성공한 횟수를 보여줍니다.​ 계산법도 간단합니다. 총 캠페인 비용을 캠페인 내 설치 수로 나눠주면 끝!
# 앱광고,앱마케팅
검색광고마케터1급SNS광고마케터마케터자격이수

광고주의 성장을 함께 만들겠습니다

"결과로 말하는 광고, 성과로 증명하겠습니다."


저는 단순히 광고를 집행하는 것이 아닙니다. 

데이터와 분석을 기반으로 최적화된 전략을 통해 광고주님들의 비즈니스 목표를 실현합니다. 

성과 중심의 광고 전략으로,더 높은 전환율을 기록할 수 있도록 클릭에서 전환까지,


귀사의 목표를 향한 최적의 광고 솔루션과 최고의 광고 전략인 퍼포먼스를 제공하도록 하겠습니다.


 효율적이고 세분화 된 전략을 통해 SNS 및 다양한 광고 집행을 원하신다면 

언제든지 문의 부탁드립니다.



댓글

0

이전글
CPV
2024.03.28
다음글
ROI
2024.03.28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