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영향력 마케팅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7

"영향력 마케팅" (이)란?

인플루언서마케팅이라고도 불리며 마케팅 채널 별 영향력 있는 사람들을 통해 기업 광고 및 홍보를 진행하거나 소비자에게 브랜드 이미지를 각인시키는 마케팅 방법을 말한다. 영향력 마케팅은 기존의 인지도 높은 연예인을 광고모델로 활용하는 것과 유사하며, 최근에는 인스타그램, 틱톡, 유튜브, 아프리카TV와 같이 개인 미디어의 발달이 되면서 사람들에게 영향력을 행사할 수 있는 개인(유튜버,틱톡커,인스타그래머 등)이 늘어나면서 최근에 각광받고 있는 마케팅 방법이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유사문서
2024.04.12
다음글
신청수
2024.04.12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