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이트

유사문서

작성자 김한아
작성일 2024.04.12
조회수 8

"유사문서" (이)란?

온라인상에서 유사한 내용을 담고 있는 웹페이지, 블로그 등의 웹 컨텐츠를 일컫는다. 유사문서가 많아지는 경우, 포털에서는 검색하는 사람들은 비슷한 컨텐츠를 계속 봐야하기 때문에 네이버에서는 비슷한 컨텐츠는 원본을 제외하고 검색에서 제외시키는 [유사문서 정책]을 시행하기도 했다. 새로운 컨텐츠를 생산하기 어려운 블로거들이 이러한 유사문서를 많이 생산하는데, 이러한 내용이 누적되면 검색 결과에 불리하게 작용된다.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마케터자격이수

1등 퍼포먼스마케터 김한아AE


대행사 마케터라고 하면 “의미 없는 광고 성과”“요청사항 반영만 하는 플랜없는 인사이트”

 “브랜드의 상황을 이해하지 못하는 뻔한 제안” 이런 단어들을 떠올리십니다.


하지만, 저는 다르다고 자부할 수 있습니다.

90개의 퍼포먼스 성공사례, 한국디지털광고협회에서 강의 및 멘토로 활동하고

유튜브에서는 약 50여개의 마케팅강의를 진행했습니다.

 

 무의미한 광고를 하는 많은 광고주들열심히 마케팅을 하지만 결과로 이어지지 않는 광고주들에게 제 노하우를 공유합니다.


댓글

0

이전글
유입마케팅
2024.04.12
다음글
영향력 마케팅
2024.04.12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