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SNS광고 최적화(뷰티/헤어용품편)

작성자 김지훈
작성일 2023.10.24
조회수 1132



오늘은 헤어 제품의 마케팅에 대해서 마케팅 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목차입니다~


해당 브랜드에 대한 제안 내용이였습니다!



헤어케어 제품의 최근 트렌드입니다!

다른 제품이랑은 다른 관점에서 마케팅을 진행해야 하는데요!


헤어제품/뷰티의 경우 소비자들이 정보를 탐색하는 퍼널을 이해해야 하는데요!



해당 내용을 바탕으로 진행할 수 있는 마케팅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냥 검색광고 세팅을 잘한다고 성과가 잘 나올까요?

네버! 아닙니다~

모든 광고 매체에서 시너지가 발생해야 전환이 발생하는데요!




무작정 매체를 운영하는 것이 아닌 , 매체를 운영하는 이유를 모두가 공감하며 광고를 운영해야 합니다!





네이버 매체를 이해하고 광고를 운영해야 하며, 


키워드 광고의 최적화를 위한 프로세스는 아래와 같습니다!



페이스북 광고에 대한 내용입니다!




제일 중요한 것은 해당 마케팅을  진행하면서

광고주와 대행사와의 티키타카 라고 생각하는데요!


저는 제일 중요한 것이, 문서화된 체계가 있는 소통이라고 생각합니다. 




성공사례로 영상 마무리 하겠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보세요~!


https://youtu.be/l516hq7HBRk?si=iBhjkKfnoyMl-2vN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은 참 정의하기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수억씩 광고비를 소진하는 광고주님의 roas를 올려도 봤고


이미 성과가 좋았던 브랜드의 광고를 가다듬으면서

최적화를 통해 윤활유 역할을 했던 경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뿌듯함을 느꼈던 경험은

아무것도 세팅이 되어있지 않던 상황 속에서,

1년 이상 광고를 운영하며, 대표님이 브랜드 운영을 하면서

생계가 이어질 수 있는 수준까지 광고 성과를 이룬 경험입니다.


댓글

0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