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장님 모두 주목! 병의원 업종 마케팅은 이렇게!

작성자 김지훈
작성일 2023.10.24
조회수 957



혹시 이렇게 원장님들 생각하지 않으신가요?




저희랑 같이 진행했던 원장님들입니다!

너무 감사한 분들입니다~!



이정도면 병의원 전문 마케터들 아닌가요?!




병원을 찾기까지의 과정을 잘 생각해보셔야 합니다!

이 생각과 고민들이 마케팅의 첫 걸음입니다!




온라인 환경에서도 진료를 보고 있었습니다. 



두 환자들을 만나는 매체들은 정해져 있었습니다. 





환자들을 위한 full funnel 마케팅을 진행해야, 온라인 속 환자들의 내방을 이끌어 낼 수 있습니다. 






검색광고부터 말씀드릴게요!




병원을 찾는 환자들을 위한 세부키워드 광고 운영이 중요합니다. 





돈쓰는 광고만 중요한 것이 아니라, 자연 유입을 위한 브랜드 블로그 운영이 아주~ 중요합니다!









아무렇게나 노출은 nono!!

어필이 잘 되는 소재를 활용해야 합니다!



광고가 잘 되고 있나, 감으로만 체감하는 것은 nono!!

중요한 것은 성과 측정입니다!




이런 소통들이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저희가 처방한 미디어믹스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으로 확인해주세요!


https://youtu.be/lfOBjwlV9IY?si=M4MiIBkIlmKrvpbf


검색광고마케터1급GAIQ구글애널리틱스SNS광고마케터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

마케터로서 성과를 낸다는 것은 참 정의하기에 따라 다른 것 같습니다. 

수억씩 광고비를 소진하는 광고주님의 roas를 올려도 봤고


이미 성과가 좋았던 브랜드의 광고를 가다듬으면서

최적화를 통해 윤활유 역할을 했던 경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가장 뿌듯함을 느꼈던 경험은

아무것도 세팅이 되어있지 않던 상황 속에서,

1년 이상 광고를 운영하며, 대표님이 브랜드 운영을 하면서

생계가 이어질 수 있는 수준까지 광고 성과를 이룬 경험입니다.


댓글

0

전화문의
02-6049-1182
평일 09시~18시(점심시간 12시~13시)
토요일,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Copyright ⓒ 2019-2025 AMPM Global. All rights reserved.